Time
- using UnityEngine
- 유니티로부터 시간 정보를 받을 때 사용하는 클래스
- 자주 사용할만한 값▽
* deltaTime
지난 프레임이 완료되는 데 까지 걸린 시간을 나타냄 (s)
* fixedDeltaTime
물리효과와 다른 고정 프레임률 업데이트가 수행되는 초 단위의 간격
timeScale에 의해 영향을 받는 상대적인 값
* fixedTime
가장 최근의 FixedUpdate가 시작된 시간으로부터 경과된 시간을 나타냄
게임의 시작시간으로부터 경과된 시간
* frameCount
경과한 총 프레임 수
* realtimeSinceStartup
게임이 시작된 시간으로부터 경과한 실제 시간
timeScale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실제 시간의 흐름
게임을 일시정지 하지만 시간을 계속 측정하고 싶은 경우
* timeScale
시간이 경과하는 크기
슬로우 모션 효과에 사용 가능(1.0 : 실제시간 / 0.5 : 실제시간과 비교해서 2배 느리게 경과 / 0 : 일시정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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