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NOTE/Unity

[Unity] ( NibiruVR SDK + NIbiruSDK )분석 및 사용법

by DevAthena 2016. 11. 21.

SDK 설명서 보고 자체 이해 하면서 정리...



오류가 상당히 많이나는데 Gun 연결시 JoyStick 오류나는건 우선 임시로 주석 처리해주고,

Android jar파일 및 hex 관련 단어가 보이는 오류가 나면 nibiru_lib_ 버전이 여러개 있을때 나는 오류이므로,

가장 최신버전(현재기준 2016.11.28) nibiru_lib_2_7_0을 남겨주고 지워줍니다.

유니티 4점대 버전에서는 SceneManager관련 함수가 존재하지 않으니 이 와 같은 오류도 임시로 주석처리 합니다.


- 빨간색 으로 된 프리팹들은 유니티 버전 4점대에서 제대로 나오지 않으므로 5버전에 셋팅되어있는 것을 보고

그대로 셋팅하여 프리팹화 시켜줍니다.

- 노란색으로 표시한 lib가 위에서 언급한 중복될 수 있는 lib


NibiruCamera, NibiruReticle, NibiruMainViewer Inspector




오류가 나지 않고, 이제 정상적으로 작동할 준비가 되었으면 아래와 같이(Open VRMode를 켰을때) 나옵니다. (감격)

이제 저 빈 VR에 꽊꽈아악 채워넣어야합니다.

하이어라키 내용들 ▼ 초록색은 Play시 생기는 오브젝트들



아래는 설명 제대로 안해주는 가이드에 나와있는 완성된 화면입니다.

어째 비율이 다른것 같....................


'NOTE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씬로딩 / 씬 전환에 대하여..  (0) 2016.11.22
[Unity] 알아둘 것1  (0) 2016.11.22
[Unity] 짧은 개념정리3  (0) 2016.11.04
[Unity] Camera 워킹, 컴포넌트 (펌)  (0) 2016.10.31
[Unity] ScriptableObject  (0) 2016.10.25